강원교통방송 '잡해피데이' 일자리 창출 위한 현장 방송 진행

기사등록 2017/02/27 21:16:28
【원주=뉴시스】권순명 기자 = 27일 도로교통공단 TBN강원교통방송(본부장 신덕식)은 원주시청 지하 다목적홀에서 일자리 창출 및 지원을 위해 'TBN 미션! 함께하는 일자리' 현장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방송은 TBN강원교통방송이 원주시와 공동으로 원주시 잡해피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구인업체와 구직자간 만남의 장 활성화를 통한 미스매치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2017.02.27.(사진=강원교통방송 제공)  photo@newsis.com
【원주=뉴시스】권순명 기자 = 도로교통공단 TBN강원교통방송(본부장 신덕식)은 원주시청 지하 다목적홀에서 잡해피데이 일자리 창출을 위한 'TBN 미션! 함께하는 일자리' 현장방송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송은 TBN강원교통방송이 원주시와 공동으로 원주시 잡해피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구인업체와 구직자간 만남의 장 활성화를 통한 미스매치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원교통방송은 일자리 문제해결의 열쇠는 중소기업 일자리 정보제공 활성화라고 보고 올해 매월 1회 이상 일자리 현장방송(OPEN STUDIO)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덕식 강원교통방송 본부장은 "최근 국내외 경제난 속에 최악의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일자리 만들기와 중소기업 미스매치에 기여하는 방송의 공익적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s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