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우선 롯데칠성음료는 KBL과 함께 '2016-2017시즌 KCC 프로농구' 1라운드 종료 후 KBL 웹사이트 투표를 통해 최고의 치어리더팀에 원주 동부 '그린 엔질스'를 선정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구단 연고지의 복지단체 '원주 심향육아원'의 어린이 및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사진촬영 및 경기관람 행사를 하고 해당 단체에 게토레이를 기증했다.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은 오는 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6 카페쇼상하이'에 참가한다. 핸디엄은 자체 로스팅을 통해 콜드브루 커피 원액과 RTD 음료를 생산하고 있는 커피 전문 업체로 이번 행사에서 RTD음료인 콜드브루 커피 블랙과 라떼, 콜드브루 커피 원액 제품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특히 대량으로 콜드브루 커피 원액 추출이 가능하고 외부 먼지를 차단하는 클린룸 기반의 위생적 제품 공급까지 가능해 B2B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초록마을은 오는 20일까지 초록마을 홍보대사로 활동할 '초록아름지기'를 모집한다. 21기째를 맞이한 초록아름지기는 초록마을 상품을 활용한 나만의 요리 레시피를 만들고, 초록마을 매장이용 후기 작성 등의 브랜드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인원은 15명이며, 2017년 1~6월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다논이 온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떠먹는 요거트 신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청정발효로 신선한 맛을 살린 플레인, 복숭아맛, 딸기맛 등 3종으로 온가족 입맛에 맞는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건강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와 식품업계의 '저당' 트렌드에 맞춰 기존의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 1 줄여 칼로리를 낮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