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프로젝트의 첫 공연 ‘Escape’는 일루션니스트 이은결의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에이전시 개념의 팀으로서 다양한 장르의 마술을 소화할 수 있는 국내 최고 기량의 마술사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공연은 ‘마술을 움직이는 마술의 딴 생각’이라는 슬로건으로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관객의 오감을 자극시킬 최고의 매직퍼포먼스가 이어진다. 10여 년간 단독 매직콘서트를 연출한 실력으로 인정받은 국가대표 매지션 ‘이은결’과 세계적 기량을 가진 후배 4명과의 협업으로 런칭한 팝매직콘서트이다.
매지션 홍준표, 니키양, 수리, 김만중은 카드와 막대 등 클래식 스테이지 매직과 익스트림 일루션(대형마술)까지 70여분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간단한 소품을 활용한 생활마술 비법을 관객들에게 살짝 공개하며 아카데미적인 요소도 담고 있어 자녀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객층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Escape’는 코미디, 댄스, 팝, 컬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 ’마술을 뛰어넘는 또 다른 반전의 마술‘ 로 역동적이며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하여 찬사를 받고 있다. 신나는 팝송음악과 MC의 재치있는 입담, 매지션들간의 다채로운 콜라보로 스토리텔링과 극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이 공연은 내달 7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내달 9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해외마술사들의 ‘World Class Magician(가제)’ 공연이 막을 열 계획이다.
내년 1월 중순부터 3월 중순까지는 마술사 최현우가 ‘최현우매직콘서트 더셜록’과 ‘더프리즘:화이트’라는 새로운 공연을 들고 컴백, 부산시민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MBC삼주아트홀 티켓은 어플리케이션 에스티켓(S-Ticket)과 MBC삼주아트홀 홈페이지(http://www.mbcsamjooart.com),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이은결프로젝트의 팝매직콘서트 Escape의 티켓가격은 R석 3만5000원, S석 2만원으로 정했다. 월요일은 휴관.
hera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