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경기도는 서울과 인접해 있어 비싼 서울 땅값을 피해 내 집을 마련하려는 이들의 대안책으로 인기가 높은 수도권 지역이다.
도심 속 프리미엄 단독주택 ‘페이보힐’ 역시 뛰어난 인프라와 교통망, 탁 트인 조망을 내세워 예비 입주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인접 마지막자리인 페이보힐은 정원이 있는전원주택형 단독주택지다. 경기도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이곳은 운정신도시 이마트 및 일산 재래시장과 5분 이내의 거리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오성골프장 스파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어 건강한 취미생활도 가능하다.
2015년 10월로 예정돼 있는 ‘야당역’ 개통 소식도 눈여겨볼 만하다. 야당역이 개통될 경우, 페이보힐은 역세권 주택지로 거듭나 입주자들의 투자가치를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반경 2km 이내에 외곽순환도로와 제2자유로가 자리해 있는 등 교통환경이 편리해 서울로의 출, 퇴근도 자유롭다.
또한, 페이보힐 전원주택은 3면이 황룡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한 폭의 동양화 같은 경치를 사시사철 즐길 수 있다. 자택에서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운정신도시는 더없이 좋은 조망을 선사한다. 이 밖에 주변 황룡산이 제공하는 웰빙산책로, 주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힐링 녹지 공간은 페이보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으로 꼽힌다.
페이보힐 분양 관계자는 “일산의 모든 생활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환경, 더불어 나만의 명품 전원주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황룡산 자락의 기운을 한껏 품은 페이보힐은 내 아이에게 아름다운 저녁노을과 별자리, 흙내음과 피톤치드를 선물해줄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페이보힐은 50평에 달하는 개인정원을 갖추고 있어 생활 속 참된 웰빙라이프를 지향할 수 있다. 주거공간(전용 50평)은 3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입주민들의 보다 여유롭고 독립적인 생활을 보장한다. 친환경 고급마감재와 설계 시스템으로 생활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으며 준공 후 증개축도 가능하다는 것이 페이보힐 측 설명이다.
페이보힐 전원주택 분양 및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944-7782) 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keym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