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위한 일산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3월 개관
기사등록 2013/01/23 09:16:28
최종수정 2016/12/28 06:54:18
【고양=뉴시스】박대준 기자 =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상류층을 겨냥한 멤버십 전용 럭셔리 스포츠클럽이 오는 3월 경기 고양시 일산에 문을 연다.
(주)원마운트는 일산 한류월드 및 킨텍스 지원시설 부지 내에 연면적 16만1591㎡ 규모로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을 조성, 오는 4월 전체 개장을 앞두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곳은 크게 복합쇼핑공간과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포츠클럽으로 구성됐다. 이중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은 공식 개장을 한달 앞선 3월 29일 오픈할 예정으로 현재 한정된 수의 창립회원을 모집 중이다.
창립회원 입회 보증금은 서울시내 특급호텔 수준으로 창립회원에 한해 연회비가 면제되며 고급 라커 무료 제공 및, 정규 골프 CC 주중 이용 서비스, 실내 테마파크인 스노우파크 및 도심형 최대 규모, 워터파크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 뷰티클러스트 안에 조성되는 키즈짐과 연계한 어린이 돌보미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해 더욱 여유롭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은 돔형 실내골프연습장, 실외 스크린 골프장, 뷰티클러스와 연결되는 스포츠 테라피, 일산 호수공원과 노래하는 분수를 내려다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헬스장 및 GX룸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상 40m 높이에 위치해 훌륭한 조망권을 자랑하며 야외 옥상 워터파크와 연결돼 시즌에 따라 노천스파까지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일산 최초의 스크린 승마장, 허브스파테마체험실을 통해 심신의 휴식과 치유를 돕는 힐링센터, 멤버들의 서클 형성을 돕는 북카페 및 라운지, 각종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등으로 구성된다.
서울이 아닌 수도권 지역에 처음으로 문을 여는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은 회원들의 프라이버시 보호, 편안한 운동 및 네트워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소수 정예 멤버십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회원 문의: 1566-2232 / www.onemount.co.k
djpar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