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갤러리아百, 한화이글스 승리 기원 이벤트 다양

기사등록 2012/05/01 18:32:53 최종수정 2016/12/28 00:36:22
【대전=뉴시스】박희송 기자 =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 응원전과 함께 선수이름을 활용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갤러리아동백점 2층 행사장에서 고객들이 팀스폴햄에서 제작한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입고 유니폼과 모자 등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대전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제공)  photo@newsis.com
【대전=뉴시스】박희송 기자 = 한화그룹 계열사인 갤러리아백화점이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 응원전과 함께 선수이름을 활용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2012년 한화이글스의 우승을 기원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지역의 타임월드점과 동백점, 천안의 센터시티 임직원·가족 등 200여명이 오는 8일 대전 홈경기 개막전 응원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응원구호를 준비, 한회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한다.

 아울러 갤러리아 동백점 2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5일까지 좋아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이름을 활용,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우수작을 선정해 한화이글스 유니폼과 사인볼, 대전경기 입장권을 증정한다.

 2012년 한화이글스의 승리와 우수한 성적을 기대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은 한밭야구장에서 진행하는 홈경기에 정기적으로 임직원을 비롯한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된 대규모 응원단을 통해 대전시민과 함께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heeski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