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이사와 손을 잡고 새롭게 론칭해 '달인'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이삿짐센터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파란이사는 예전부터 고객이 추천하는 이사, 고품격 포장이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던 업체다.
이 같은 서비스에 개그맨 김병만도 동참해 전국 방방곳곳에 고품격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을 하는 등 포장이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의왕시와 지난 2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간사회복지기관 등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무한돌봄SOS센터 협력기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최근 경제난이 심각해지면서 더욱 어려워진 관내 저소득층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고, 사례관리 사업의 실행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되는 협약이다.
협약을 맺은 무한돌봄 협력기관은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을 비롯, 여성긴급전화 1366경기센터, 경기도아동보호전문기관, 경기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달인 김병만파란이사 등 총 5개 기관이다.
이들 기관들은 각 단체의 고유 특성에 따라 복지관련 서비스,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협력, 자원봉사자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현재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보관이사, 해외이사, 용달이사, 입주청소, 사무실이사, 인테리어, 방역까지 한번에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분류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포장이사의 기본 서비스로 냉장고 물 세척, 집 진드기 매트리스 살균청소, 1회용 바본텍 포장, 피톤치드, 마무리 스팀청소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전국 100여개의 지점으로 인천이사, 제주이사, 전주이사, 대전이사, 울산이사, 충북이사, 충남이사 등 다양한 지역에서 김병만의 파란이사를 만날 수 있다.
한편 김병만의 ㈜파란이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ran24.co.kr)나 전화(1566-7724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