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벨 전자담배 이립스, 가볍게 느껴지는 이유는?

기사등록 2011/10/05 10:48:09 최종수정 2016/12/27 22:50:20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대부분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전자담배의 기준은 가벼운 무게에 잘빠진 디자인, 파워풀한 성능까지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초로 TANK SYSTEM™을 개발한 오벨(OVALE™)의 초미니 전자담배 이립스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OVALE™ elips™는 0.99cm의 슬림한 바디와 24g의 가벼운 무게가 장점으로 디자인면에서도 디자인등록번호 제 30-059-8753호를 받아 이미 인정받았다.

기존 스크류 방식을 벗어나 클릭시스템으로 사용하는 elips™는 탱크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약1.5ml의 액상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기술실용신안등록번호 제20-0453424호에 등록되어 있어 성능에서도 검증이 완료된 전자담배다.

탱크카트리지 탑재로 한 번의 충전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3.7v 350mah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패스쓰루 기능을 지원하여 elips™를 usb에 연결해 제품을 분리하지 않고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하면서도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 얼마 전 출시 된 OVALE™ elips™전용 휴대용 충전 케이스(PCC-Personal charging case)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OVALE™ elips™의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은 휴대용 충전 케이스(PCC)는 15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간편하게 재충전이 가능한 미니 USB 포트,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이립스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상의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전자담배 오벨 관계자는 "OVALE™ elips™는 최근 전자담배를 찾는 소비자의 마음을 제대로 잡은 전자담배"라며 "얼마 전 출시한 휴대용 충전 케이스(PCC)도 이립스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아 가볍고 슬림한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데다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하고 이립스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기능상의 장점이 있어 이립스와 함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오벨 본사(02-333-5110) 또는 홈페이지(www.ovalekorea.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