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델캠프는 워킹수업과 바디메이킹 수업에 이어 비키니 패션쇼, 그리고 톱모델 선배 4명과의 멘토링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뷰티 아티템 1위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가 뽑혔으며, ‘베스트 바디상’으로 선정된 모델 이도연(25)에게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가 부상으로 증정됐다.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야 하는 모델들에게 있어서 바디 제모는 늘 신경 써야 하는 숙제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반복되는 제모로 인한 피부 손상이나 자극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전문 레이저 제모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식약청 승인을 통해 그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원하는 부위를 제모한 뒤 물기를 제거하고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출력단계로 레이저 조사를 한다. 처음 3개월은 격주에 한번씩, 이후 3개월은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전문 레이저 제모효과의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트리아 뷰티 홈페이지(TRIABeauty.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080-369-3300
yhy8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