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댄싱 위드 더 스타, '제시카 고메즈' 몸매 화제

기사등록 2011/06/24 17:50:24 최종수정 2016/12/27 22:22:10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최근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델 제시카 고메즈(왼쪽)와 박지우 선수. <사진=이브라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온라인뉴스팀 = 최근 모델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가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한 이후 매력적인 춤과 함께 육감적인 몸매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방송에서 그녀는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와 함께 화려한 룸바춤으로 무대를 꾸몄는데, 특히 가슴 한쪽 라인이 노출된 블랙 드레스가 주목을 받았다.

오른쪽 엉덩이 부분에서 아슬아슬하게 연결돼 글래머한 가슴 부분과 다리 라인이 대부분 노출되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특히 아름다운 가슴라인으로 유명한 제시카 고메즈는 여성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가슴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섹시함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제시카고메즈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EVERA'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가슴으로 만들어주는 의료기기다.

지난 5월 초 론칭한 '이브라(EVERA)'는 풍만한 가슴을 원하지만 수술이 두렵거나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수술 없이 착용만으로 한컵 이상의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일명 '마법의 브라'로 알려져 있다.

이브라시스템의 원리는 단순하다. 가슴부위에 지속적인 압력을 가함으로써 가슴세포 스스로 새로운 세포를 생성해 내는, 즉 'Tissue Expansion'이라고 하는 조직성장의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이는 지난 수십 년간 다양한 임상분야에서 사용돼 왔으며 피부나 연조직, 뼈를 늘리기 위해 성형외과나 정형외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브라 관계자는 "이브라 시스템은 가슴을 덮는 두 개의 돔과 압력을 형성하는 스마트박스, 이를 연결하는 필터로 돼 있는데 사용 중 윗 가슴의 자극이 많아 가슴 윗부분의 볼륨증가가 현저하기 때문에 작은 가슴의 확대는 물론 처진 가슴의 가슴 업, 탄력 없는 가슴의 가슴탄력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마치 얼굴을 지속적으로 마사지했을 때 탄력적인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처럼 가슴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탄력감과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브라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예약 후 이브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비키니 프로그램 론칭 기념으로 센터 방문자 전원에게 가슴패치와 탄력세럼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