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메탈베이블레이드, 어린이날이니까

기사등록 2011/04/25 09:51:00 최종수정 2016/12/27 22:04:58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 애니메이션채널 애니맥스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포켓몬스터DP 극장판: 신들의 싸움 시리즈'와 '메탈 베이블레이드 1-2'<사진>를 방송한다.

 포켓몬스터DP 극장판 시리즈는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등 3편이다. '신들의 싸움 시리즈'라 불리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대결 종결작이다

 5일 오전 8시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는 벼랑의 마을 아라몬스에 시공의 틈새로부터 신이라 불리는 포켓몬 디아루가와 펄기아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고 있다.

 이어 오전 9시30분에 방송되는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지난해 12월24일에 극장에서 개봉한 '포켓몬스터DP 시리즈' 최신작이다. 풍요로운 자연과 강이 흐르는 마을 미케나에 전해 오는 아르세우스에 관한 전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오후 11시에는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가 편성됐다. 디아루가와 기라티나 두 포켓몬의 싸움 속에서 현실세계와 반전세계 모두를 구하기 위해 지우와 비밀의 포켓몬 쉐이미가 함께 하는 모험담이 펼쳐진다.

 '메탈 베이블레이드 1-2'는 오후 1시30분에 볼 수 있다. 베이 배틀을 통해 라이벌에서 친구로 발전해 가는 열혈 블레이더들의 성장기다.

 한편 애니맥스는 5월 한 달간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 '가족과 함께 문제 풀고 패밀리스타 도장 받기' 이벤트도 벌인다.

 swry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