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3분기 전기료 안 올린다'
기사등록
2026/06/22 11:06:16
[서울=뉴시스] 이영환 기자 = 22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건물에 전력량계가 보이고 있다.
한국전력은 올해 3분기(7~9월) 적용될 연료비조정단가를 '킬로와트시(㎾h)당 5원'으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연료비 조정단가는 2022년 3분기 이후 17개 분기 연속, 일반용 전기요금은 13개 분기 연속 동결되는 셈이다. 2026.06.22. 20hwan@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백발 배용준 옆 40대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에 경고 "그것까지 말하게 하지마"
'37㎏ 감량' 신동, 위고비 중단에도 확 달라진 외모
김현욱 "전현무에 조언했더니 내 말 X무시하더라"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심혜진 조카 심재원, 조각 외모…"연 소득 2억 이상"
박명수, '무도' 재결합 가능성 또 일축…"2 절대 없다"
세상에 이런 일이
"월드컵 보려 900만원 썼는데"…80대 할아버지, 경기장 앞에서 눈물
"원룸도 좋다"던 아내, 결혼 후 "왜 이런 구축 증여받았나" 폭언…이혼 사유 될까
"女 신입 사진첩에 내 사진이?"…유부남의 착각, 알고 보니 '생일파티 준비'
길막하는 자전거 동호회 이게 맞나요…"그래서 혼자 탑니다"
'여자친구 둔기 살해 혐의' 20대 구속…"도주 우려"(종합)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