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22일 관세청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수출은 620억 달러로 지난해 동기 대비 60.4% 증가했다. 특히 반도체 수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88.4% 급증하며 255억 달러를 기록,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반도체와 함께 컴퓨터 주변기기(293.3%), 무선통신기기(46.0%), 선박(39.9%), 석유제품(39.0%), 철강제품(12.9%), 승용차(2.3%) 등의 수출도 증가했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