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
기사등록
2026/06/22 14:53:57
최종수정 2026/06/22 14:55:21
[서울=뉴시스]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올라섰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22일 오후 2시 현재 전 거래일보다 4.45% 오른 288만원을 나타내고 있다. 시가총액은 2057조5717억원으로, 삼성전자(2049조1207억원)을 앞섰다. 삼성전자는 0.99% 하락한 35만500원을 나타내고 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모자로 가려도 새어나오는 미모…카리나, 에버랜드 접수
'얼굴 맞댄' 대성·허영지…콘서트 현장 포착에 팬들 술렁
55세 이혜영, 골프장서 포즈 잡다 주저앉아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세상에 이런 일이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옆집 도어록 비번 외워 속옷 훔친 의대생…구속 송치
6세·8세 자녀 2명 태우고…승용차 들이받은 '만취 엄마'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