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월급오른 직장인, '건보료 정산' 20만원 더 낸다
기사등록
2022/04/22 16:58:38
[서울=뉴시스] 지난해 월급이 오른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들은 1인당 평균 20만원의 건보료를 더 내야 한다. 벌이가 줄었다면 1인당 평균 8만8000원을 돌려받게 된다. 납부 횟수를 변경하기를 희망하는 가입자는 5월10일까지 신청하면 10회 이내 분할 납부까지 원하는 횟수로 나눠낼 수 있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얼굴 맞댄' 대성·허영지…콘서트 현장 포착에 팬들 술렁
김나영 "7년 전 나 안아주고 싶다…밤마다 눈물"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55세 이혜영, 골프장서 포즈 잡다 주저앉아
세상에 이런 일이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옆집 도어록 비번 외워 속옷 훔친 의대생…구속 송치
6세·8세 자녀 2명 태우고…승용차 들이받은 '만취 엄마'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