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코로나 신규 확진, 엿새만에 10만명 아래로…사망 203명 늘어
기사등록
2022/04/17 10:04:52
[서울=뉴시스] 17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9만3001명으로 집계돼 엿새 만에 10만명대 아래로 떨어졌다. 위중증 환자 수는 800명대로 줄어들었다. 사망한 환자는 203명으로 누적 2만1092명, 치명률은 0.13%이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복근으로 月 2억 수입' 김지선 "넷째 낳고 탄수화물 끊어"
'데플림픽' 메달 청각장애 태권도 선수 숨진채 발견
옥희 영결식, 24일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한국 32강 진출' 확률 91%…유력한 상대국 어디?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세상에 이런 일이
'여자친구 둔기 살해 혐의' 20대 구속…"도주 우려"(종합)
천안서 고교생 6명 동급생 폭행…주동자 3명 구속영장 신청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