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12월 종사자 코로나 이후 '최대폭' 증가…절반은 일용직
기사등록
2022/01/27 12:41:14
[서울=뉴시스] 27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지난달 마지막 영업일 기준 종사자 1인 이상 사업체의 종사자는 1892만7000명으로, 전년 동월보다 47만6000명 증가했다. 이는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2020년 1월(43만5000명) 이후 최대 증가폭이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한국 '조 3위 추락'에 음모론 솔솔…"일부러 졌나?"
이경실, 엔터사 대표와 불륜설에 오열…"너무 억울"
음주운전·상습도박 혐의 개그맨 이진호 재판행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있지 채령, 침대 위 슬립 셀카…민낯에도 청순 미모
세상에 이런 일이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