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코로나 위중증 환자 추이…사망자 73명 늘어
기사등록
2021/12/17 10:18:15
[서울=뉴시스] 17일 0시 기준 재원 중인 코로나19 위중증 환자 수는 971명이다. 사망자는 73명이 더 늘어 누적 4591명이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윤은혜 "14년 동안 연애 안 했다"
남보라 "호텔급 조리원서 공주 대접"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커…미우새 고정도 포기"
'홍명보 살해하겠다' 글까지 등장…경찰도 예의주시
'80억' 홍콩댁 강수정, 하와이서 여유로운 근황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참석
비참한 박지성 "이미 몇년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
홍명보호 '32강 좌절'에 SBS '궁금한 이야기Y' 글 확산
세상에 이런 일이
"나 왜 쫓아내" 낫 들고 다방 찾아간 60대 입건
"아이가 택시에서 분수토 했는데"…택시 기사 배려에 감동한 아이 엄마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