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실로 이동하는 대성고 학생
기사등록
2018/12/20 14:20:11
【강릉=뉴시스】김선웅 기자 = 강릉 펜션 가스중독 사고 사흘째인 20일 부상을 입은 대성고 학생이 강릉아산병원 고압산소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은 후 병실로 이동하고 있다. 2018.12.20.
mangust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비참한 박지성 "이미 몇년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커…미우새 고정도 포기"
허경환 "박영진, 자꾸 돈 빌려달라고…연락 차단"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참석
'16년 공백' 원빈, 컴백하나 "배역 위해 머리 길러"
"아내와 상의 없이…" 장성규, 몰래 수술한 곳 어디?
'18세 차이' 장기하♥윤가이…母와 단 5살 차이
한채영, 폭풍성장 훈남 아들 공개…엄마와 어깨 나란히
세상에 이런 일이
"나 왜 쫓아내" 낫 들고 다방 찾아간 60대 입건
"아이가 택시에서 분수토 했는데"…택시 기사 배려에 감동한 아이 엄마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