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건물지하 통신구 화재진압하는 소방관들
기사등록
2018/11/24 13:11:59
【서울=뉴시스】조성봉 기자 =24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3가 KT 건물지하 통신구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관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KT건물 지하통신구 화재로 인해 서울도심 곳곳에 통신장애가 발생하고 있다. 2018.11.24.
suncho2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18세 나이차 극복…장기하♥윤가이 열애 인정
'고우림♥' 김연아, 결혼 4년 만에 밝힌 속마음
홍석천, 외국인 전 동성 연인에게 위자료 줬다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홍명보호 결국 짐 싸나…"32강행 확률 36%"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이경실, 엔터사 대표와 불륜설에 오열…"너무 억울"
세상에 이런 일이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