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세종청사에 모인 만트럭
기사등록
2018/11/22 09:40:46
【세종=뉴시스】강종민 기자 = 만트럭 차주들이 22일 오전 세종시 어진동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주차장에 수십여 대의 차량을 주차해 놓고 차량 결함에 대한 만트럭 본사의 피해보상과 국토교통부의 조속한 대책마련을 요구하고 있다. 2018.11.22.
ppkjm@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이경실, 엔터사 대표와 불륜설에 오열…"너무 억울"
산다라박 "신발 1000켤레…밥 굶어도 사야 된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한국 '조 3위 추락'에 음모론 솔솔…"일부러 졌나?"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세상에 이런 일이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