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자 컬링 2연속 '우승'
기사등록
2018/11/10 17:31:52
【강릉=뉴시스】김경목 기자 = 10일 오후 대한민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 춘천시청 선수(김민지·김혜린·양태이·김수진)들이 강원 강릉시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강릉 아시아-태평양 컬링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일본을 12대 8로 누르고 우승을 해 기뻐하고 있다.
여자 국가대표팀은 지난해 호주 에리나에서 열린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걸어 2년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11.10.
photo3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력에 나도 당황"…황당 답변
'한국행 포기 시사' 유승준 "축구 때문에 열 받아…"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이혜영, 의붓딸 부탁에 활동 중단 "같이 있어 달라고"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전처에 2심도 패소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세상에 이런 일이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