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100만 화성특례시 구심점은 통리장단"

기사등록 2024/09/29 12:06:08

화성시장,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서 통리장 격려

통리장단협의회, 화성시장에 감사패 전달

[화성=뉴시스] 정명근 화성시장(사진 왼쪽)이 통리장 어울림한마당에서 오재경 통리장단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화성시 제공)2024.09.29.photo@newsis.com
[화성=뉴시스] 정명근 화성시장(사진 왼쪽)이 통리장 어울림한마당에서 오재경 통리장단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화성시 제공)[email protected]

[화성=뉴시스] 문영호 기자 = “통리장님들은 지역사회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계신 분들입니다. 지역의 구심점이 돼주셔서 100만 특례시 희망화성을 위해 주민 간 화합과 소통을 이끌고 더 나아가 화성시의 밝은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갑시다."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이 지난 27일 화성시민대학에서 개최된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해 통리장단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화성시통리장단협의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 및 송옥주, 권칠승 국회의원, 도·시의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읍면동 통리장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장안면 색소폰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통리장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통리장단협의회 오재경 회장은 화성시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정명근 화성시장에게 29개 읍면동 944명의 통리장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정명근 화성시장 "100만 화성특례시 구심점은 통리장단"

기사등록 2024/09/29 12:06: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