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감·간부공무원들, 산행으로 새해 각오 다져

기사등록 2020/01/19 15:53:27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경남도교육청 박종훈(오른쪽 다섯 번째) 교육감과 4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이 19일 영남 알프스 일원 산행을 하면서 신년업무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2020.01.19.(사진=경남도교육청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경남도교육청 박종훈(오른쪽 다섯 번째) 교육감과 4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이 19일 영남 알프스 일원 산행을 하면서 신년업무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2020.01.19.(사진=경남도교육청 제공)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도교육청 박종훈 교육감과 4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이 19일 영남 알프스 일원 산행을 하면서 신년업무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산행은 2020년 경남교육 정책의 원활한 추진과 청렴 교육 실현에 대한 새로운 각오로 학생과 도민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박 교육감은 산행 후 가진 오찬 자리에서 "교육혁신을 넘어 미래교육의 준비와 수업혁신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교육행정 실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 교육감은 신년사에서 "소통과 공감의 문화를 토대로 혁신교육 기반을 더욱 굳건히 다져 교육공동체가 고루 행복한 교육, 미래희망을 키우는 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교실 수업 혁신으로 아이들의 미래 역량을 키우고, 학교문화 혁신으로 학교자치의 길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남 알프스는 태백산맥의 남쪽 끝자락인 영남 동부지역에 위치한 해발 1000m 이상 산악군(가지산, 신불산, 천황산, 운문산, 재약산 등 9개 산)을 유럽의 알프스 산맥에 빗대어 이르는 말로, 낙동강과 평행을 이루며 형성되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경남교육감·간부공무원들, 산행으로 새해 각오 다져

기사등록 2020/01/19 15:53:2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