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언론뉴시스

BTS 진, 12월 13일 경기도 연천 모 부대로 입대

기사등록 2022/11/24 11:13:46

associate_pic4
[서울=뉴시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에서 공연하는 방탄소년단 진. 2022.10.16. (사진 = 하이브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하종민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오는 12월13일 육군으로 입대한다.

24일 업계 등에 따르면 BTS 멤버 진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모 사단으로 오는 12월13일 입대할 예정이다. 진은 해당 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을 받은 후 자대로 배치받을 예정이다.

앞서 진은 이달 13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문답을 주고 받는 가운데 "다음 달 생일인데 신나요?"라는 한 팬의 질문에 "아뇨. 최전방 떴어요"라고 답했다.

이후 해당 글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진의 입대 일자가 결정됐고 최전방 신병 훈련소에 배정받은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왔다. 평소 추위를 싫어하는 진의 성향을 아는 팬들 사이에서는 "겨울이고 추운 곳일 텐데 걱정된다" 등의 반응이 많았다.

방탄소년단 맏형인 진은 지난 4일 병무청에 입영 연기 취소원을 제출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입대를 준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a@newsis.com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이 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