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언론뉴시스

이대휘·조유리, 7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각본능' 리뷰

기사등록 2022/08/07 01:07:00

associate_pic4
[서울=뉴시스] '각자의 본능대로' 이대휘·조유리 스페셜 MC (사진=CJ ENM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 이대휘와 가수 조유리가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오는 7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각자의 본능대로'(이하 '각본능')는 친한 친구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로맨스를 그리며 우정이냐, 사랑이냐를 선택하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친구와 내가 같은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생각해보는 재미가 있다.

이 가운데 '각본능'은 첫 방 당일인 7일 오후 10시 20분, tvN joy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라이브에는 스페셜 MC 이대휘와 조유리가 '각본능'의 김관태, 전영신 PD와 함께 첫 방 실시간 리뷰를 선보인다.

라이브에서는 러브 밸런스 게임과 Q&A 시간도 마련된다. 특히 Q&A 시간에는 2MC와 '각본능' PD들이 예비 시청자들이 사전에 해시태그 트윗으로 보내준 질문에 직접 답하며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MZ세대를 대표하는 2MC들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솔직 과감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대휘, 조유리와 '각본능' PD들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Ask_LovenFriend)와 함께 트윗으로 남기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이 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