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아내와 첫 부부싸움…"결혼한지 얼마나 됐다구"

기사등록 2022/01/20 09:13:24

[서울=뉴시스] 장동민 부부 2021.01.20.(사진=장동민 유튜브 방송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장동민 부부 2021.01.20.(사진=장동민 유튜브 방송 캡처)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개그맨 장동민이 아내와의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는 '장동민의 부부싸움 첫 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동민은 아내와 함께 전자제품 쇼핑몰을 찾았다.

장동민은 게임기를 사고 싶다고 했지만 아내는 게임기 구매를 반대했다. 이후 장동민은 장난감 총을 발견했고 "자기야, 나 게임기 말고 총 사줘"라고 말했다. 이에 아내는 "사서 쏴버리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의 아내는 드라이기를 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은 "집에 드라이기 세 대나 있잖아"라고 반대했다. 또 장동민은 아내가 스피커를 사고 싶어하자 "됐어, 음악 듣지도 않아"라고 거부했다.

이에 장동민 아내는 "왜 다 못 사게 하냐"라며 "오빠도 다 사지마 세상에서 게임을 제일 싫어"라고 했고, 장동민은 "누구는 성질 없어서 그러냐"라며 "혼자 드라이기로 머리나 평생 말려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제주도에서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