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 컴백쇼...'LOCO' 첫 무대

기사등록 2021/09/15 06:50:00

24일 정오 네이버 나우

[서울=뉴시스] 그룹 '있지(ITZY)'.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2021.09.14.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그룹 '있지(ITZY)'.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네이버 나우(NOW.)에서 컴백쇼를 개최한다.

있지는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오는 24일 정오 네이버 나우에서 '있지 #아웃나우 컴백쇼(ITZY #OUTNOW COMEBACK SHOW)'를 진행한다.

이날 있지는 타이틀곡 '로꼬(LOCO)'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지난 13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크레이지 인 러브' 포토북 프리뷰의 단체컷에 이어 14일 0시에는 예지, 리아의 개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키치한 효과와 상큼 발랄한 멤버들의 에너지가 어우러져 '하이틴 주인공의 정석'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신곡 '로꼬(LOCO)'는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한 곡이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워너비(WANNABE)'에 이어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세 번째 작업이 성사됐다. 이번 곡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Z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있지의 데뷔 첫 정규 음반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LOCO)'는 9월 2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