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태민·유아·원호 꺾고 1위

기사등록 2020/09/16 20:17:57

[서울=뉴시스] 16일 오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이 방송됐다. (사진 =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16일 오후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이 방송됐다. (사진 =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쇼! 챔피언' 9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의 '오픈 마인드', 오마이걸 유아의 '숲의 아이', 샤이니 태민의 '크리미널' 등 총 다섯 팀이 1위 후보에 올랐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이 트로피를 안으며 챔피언송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방송에 참석하지 못한 방탄소년단을 대신해 진행을 맡은 산하(아스트로)는 "트로피를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지난달 21일 발매됐다. 지난 5일과, 12일 기준 빌보드 메인 차트 '핫(HOT) 100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그룹 비오브유, 아스트로 문빈&산하, 유아, 원호 등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밖에도 씨엘씨(CLC), 장우혁, 원어스, 전지윤, 크레비티, 온리원오브, 에이스(A.C.E), 브이에이브이(VAV), 동키즈, 세븐어클락, 루나솔라, 보토패스, 금나라 등이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