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서지수, 김영철 2023.02.02 (사진=유튜브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악성 루머로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오열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미스틱 TV'는 신규 온라인 콘텐츠 '점슐랭 가이드'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서지수와 김영철은 무속인을 만났다. 무속인은 서지수에게 "풍파스러운 게 뭐냐면 구설이 참 많이 따라온다"고 말했다.
이에 서지수는 굳은 표정을 지었고, 보살은 "네가 한 것도 아닌데 욕이란 욕은 다 먹었다"며 "2015년, 2016년, 2017년 넘어오기가 몹시도 힘들었을 자손이 되겠다. 억울해서 그동안 어떻게 살았냐"고 했다.
그러자 서지수는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고, 무속인은 "자꾸 너무 억울하다고 할머니가 그런다. 속에서 천불이 터진다고 한다"고 부연했다.
서지수는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하던 당시 악성 루머로 큰 피해를 입었다. 2016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장 아쉬웠던 순간으로 자신이 없는 데뷔 쇼케이스를 꼽아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당시 일부 누리꾼은 서지수와 관련 '동성애 루머'를 허위로 퍼뜨렸다. 악성 루머를 유포한 A씨와 미성년자 B씨는 허위사실 유포죄로 각각 벌금형 구약식 기소 및 소년보호사건으로 송치되며 사건이 마무리됐다. 서지수는 오해를 풀었으나 왜곡된 시선에 오랫동안 괴로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시스] 손예진, 현빈. 2023.03.31.(사진 = 개인계정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손예진이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손예진은 31일 개인계정에 "1st anniversary"라는 문구와 함께 남편 현빈과 찍은 웨딩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22년 3월31일 결혼했다. 지난 2018 영화 '협상'과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췄다.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끝에 2021년 드라마 종영 후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 첫 아들을 얻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축구팀 대장 송종국과 농구팀 대장 현주엽의 기 싸움이 펼쳐진다.
4월 1일 오후 9시 방송하는 채널A, 채널S '천하제일장사2'에서는 축구팀과 농구팀의 대결이 그려진다.
이날 씨름 대결을 펼칠 팀으로 축구팀과 농구팀이 호명된다. 두 팀은 지난 1라운드에서 각각 동계팀, 피지컬팀에게 패배했다.
양 팀 선수들이 모래판에 입성한 가운데 송종국이 갑자기 웃음이 터져 농구팀을 도발한다. 평소 친분이 있는 농구팀 대장 현주엽은 "어디서 웃어"라며 눈을 뜨고, 우지원도 "웃겨?"라며 황당해 한다. 송종국은 얘기를 들어보라며 안절부절하다가, 갑자기 "알아서 들으시라, 그래도 제일 만만하다"고 돌변한다.
본 경기에서 현주엽이 나서고 맞붙을 상대 선수가 호명되는데, 농구팀 코치가 갑자기 '블랙카드'를 든다. '블랙카드' 찬스를 사용해 현주엽 대신 우지원으로 선수를 교체를 하겠다는 뜻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