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무명시절, 배고파 눈물 흘리기도"

기사등록 2023/01/25 19:30:00

[서울=뉴시스] '유 퀴즈 온 더 블럭' 178회. 2023.01.25. (사진=tvN 제공) photo@newsi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유 퀴즈 온 더 블럭' 178회. 2023.01.25. (사진=tvN 제공) photo@newsi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배우 이성민이 유재석·조세호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속 자동차 추돌 신을 재연한다.

25일 오후 8시40분 방송하는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이성민과 수의사 설채현·나응식, 여행 유튜버 곽튜버·원지의 하루가 출연하는 '라이벌전' 특집이 펼쳐진다.

먼저 수의사 설채현·나응식 자기님이 '유 퀴즈'를 방문한다. 강아지, 고양이 전문 수의사이자 행동 트레이너인 두 자기님은 수의사가 된 계기와 키우는 반려동물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또 '영원한 라이벌' 강아지·고양이 반려 역사, 정반대인 두 반려동물 성향, 천만 반려인을 위한 양육 꿀팁 등을 전수한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원지의 하루 자기님들과 토크를 이어간다. 이들은 여행 유튜버 이전과 이후의 삶을 풀어낸다. 곽튜브는 고교 자퇴 후 칩거 생활을 거쳐 치열한 20대를 살게 된 사연을 전한다. 원지 자기님 역시 판잣집에서 '세렁게티 초원'을 꿈꾸던 소녀가 세계 곳곳을 누비는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과정을 모두 전한다.

이성민 자기님을 알아가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성민은 배고파 눈물 흘리던 무명시절, 다양한 작품의 단역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야기부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게 된 여정을 밝힌다.

또 지난해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 속 명장면 뒷 얘기와 큰 자기(유재석), 작은 자기(조세호)와 함께 극 중 자동차 추돌신을 재연해본다. 지금의 이성민을 있게 해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등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