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기획전…시몬스 웨딩프로모션[중기소식]

기사등록 2022/09/30 15:30:51

[서울=뉴시스] 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협업 기획전'.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2022.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협업 기획전'.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2022.09.30.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30일 중소기업계 소식.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인기 SPA(기획·생산·유통을 모두 담당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의류 회사)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색조 전문 뷰티 브랜드 '롬앤'의 연계 기획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TPO 메이크업(물놀이·페스티벌·휴양지 등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의류,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10월10일까지 진행하는 에잇세컨즈X롬앤 행사는 에이블리에서 진행되는 첫 패션·뷰티 협업 기획전이다.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패션, 뷰티 상품을 한곳에서 모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는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FW(가을·겨울)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는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퍼니처·베딩 30% 할인, 매트리스 혹은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테팔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홈플러스는 테팔 프라이팬과 냄비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테팔 프라이팬, 냄비 최대 30% 할인 행사와 함께 5만원, 10만원 이상 행사 제품 구매 시 각 5000원, 1만원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하이마트는 10월1일부터 17일까지 연중 최저가 브랜드 대전을 연다. 테팔 주요 소형가전와 청소기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마켓과 옥션은 테팔 가전 브랜드위크 진행과 함께 최대 15% 추가 다운로드 할인 쿠폰 지급한다. 전국 백화점에서는 10월 한달간 테팔 티타늄 코팅 인덕션 프라이팬과 인덕션 냄비 시리즈가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조리 도구 사은품도 받는다.

▲알레르망의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11월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백화점 매장과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일부품목 제외, 쿠폰 할인 적용 불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미국우주재단 인증 24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23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템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개가 제공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함께 구입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로 받는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까지 풀세트를 구비할 경우 침대용 등받이 제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브자리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달리기로 침구 기부에 동참하는 '기부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마라톤 대회에서 기부런 캠페인을 벌인다. 완주에 성공한 참가자 수만큼 차렵이불을 기부한다. 기부 물품은 이브자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브천사 사랑의 이불 전달식'과 연계해 올해 말 완주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기부런 캠페인은 내달 3일 강남구가 주최하는 '국제 평화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춘천마라톤', '서울마라톤'으로 이어진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10월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라의 베스트셀러 커피머신 'ENA8(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 색상)'을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스티는 스모어마켓과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 카드커버 10종을 제작했다. 디즈니 곰돌이 푸와 픽사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을 담았다. 제품은 픽사 5종과 위니 더 푸 5종이다.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30일부터 스모어마켓 삼청, 명동, 수원, 동탄, 대구동성로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고스티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교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초등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일간대치동은 대교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전국 어디에서 강남 대치동의 교육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초등 화상 과외 서비스다.

▲반도체전자부품 신뢰성 분석 기업 큐알티는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세덱스 2022'에 참가해 신규 신뢰성 평가 장비 2종을 첫 공개한다. 큐알티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장비는 '소프트에러 검출 상용화 장비'와 '5G 지능형 수명평가 장비'다.

▲코드스테이츠는 IT 커리어 전환을 위한 직무 정보 제공 채널 '인사이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인사이트 페이지는 IT 직무에 대한 관심과 도전 의지를 지닌 예비 디지털 인재들에게 업계 트렌드, 직무별로 요구되는 능력과 기술 등의 정보, 업계 진출을 위한 다양한 팁을 공유하는 채널이다. 코드스테이츠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운영된다. 내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팀에서 직접 콘텐츠를 기획한다.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는 교육용 악기 '누보 색소폰'을 출시하고 학습 교재를 출간한다. 누보 색소폰은 리드와 악기가 친환경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돼 인체에 무해하다. 물로 씻어서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에듀벤처는 누보 색소폰 출시와 더불어 신규 교재 '마이퍼스트 누보 색소폰 클래스'를 신규 출간한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의 씨앤투스성진은 배우 박지환이 출연한 '콰트로 샤워기' 바이럴(소문을 타고 물건에 대한 홍보성 정보가 끊임없이 전달) 영상을 10월1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지난 7월 공개한 마스크 광고에 이어 이번 신제품 샤워기 광고에서도 박지환과 함께 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콰트로 샤워기의 특징을 살려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 영상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에르 브랜드 모델 조인성이 출연하는 TV 광고도 10월 중순 온에어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제공) 2022.09.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제공) 2022.09.30. [email protected]
▲데이터 보안 솔루션 스타트업 체커에서 개발하고 있는 쿼리파이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인 비즈니스캔버스가 서비스하는 문서 기반 협업툴 타입드를 도입했다. 쿼리파이의 비즈니스 팀은 타입드를 도입해 유관 부서 간 효율적인 고객사 정보 관리와 업무 소통이 가능해졌다.

▲아파트멘터리는 연말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 리빙관 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파트멘터리는 인테리어 가격 정찰제인 프라이스태그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이다. 팝업스토어는 아파트멘터리의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의 시각에 맞춘 체험형 공간이다. 인테리어 리모델링 서비스에 대한 당일 견적 상담은 물론 시공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마루, 타일 등 자재 구매도 가능하다.

▲청호나이스는 10월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2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 총 4종의 제품과 지난 6월 출시한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비롯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소개한다.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서비스 피플카는 하이브리드 차량 180여대를 도입한다. K5 하이브리드 3세대 110대, 아반떼 하이브리드(CN7) 55대, 디 올 뉴 니로 하이브리드 16대다. 친환경 차량들은 수도권,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등에 위치한 162개 피플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피플카는 연말까지 친환경 차량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깃플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코리아핀테크위크 2022'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마이데이터 기반 연금특화 통합자문 앱 '베러'를 선보이고 있다. 베러는 투자성향 진단부터 자문사의 포트폴리오를 골라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투자일임과 자문을 중심으로 한 자산관리 플랫폼 시장에서 업계 최초로 마이데이터 기반 연금 특화 통합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미국 보스턴 케임브리지 이노베이션 센터(CIC)에서 27일부터 개최한 '디지털 헬스케어 해외 로드쇼'에 참가했다. 이들은 자사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의 현지 적용과 관련해 미국 의료기관, 해외 투자자 등과 1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복수의 기관과 후속 해외투자 실무협상도 나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 근로자·자영업자 자녀의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IBK기업은행은 아이스크림 홈런을 중심으로 한 교육·금융 결합 상품을 출시하고 향후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양사는 영유아·청소년 대상 금융 교육 지원, 청소년 경제 활동 교육과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차원에서 협력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는 30일 골프존카운티 무주가 위치한 관할 지역에 1500만원 상당의 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내실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과 친환경 경영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퍼시스그룹의 소파 브랜드 알로소는 10일1~10일 서울 성수동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첫 팝업 전시회 'Inspired Lazybones'를 운영한다. 알로소가 제안하는 '소파 위 떳떳한 게으름'을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30일 진행되는 오픈 기념 행사에는 방송인 김나영이 참석해 전시 공간을 둘러보고 직접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등 팝업 전시회 내 이벤트도 참여한다.

▲음악IP(지식재산권) 저작권료 수익 공유 플랫폼을 운영하는 뮤직카우는 지난 29일 서울 상수역 살롱 드 뮤직카우에서 열린 '노엘라의 뮤직테라피'에 싱어송라이터 '림킴(김예림)'이 참여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림킴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소개했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는 충청남도와 함께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충청남도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원 대상은 충청남도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 700여명이다. 영양소를 고려한 밑반찬 도시락이 1년 동안 지원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