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최대 89% 세일대전…'aim 퀀텀' 국내 판매[중기소식]

기사등록 2022/09/07 16:17:25

[서울=뉴시스] 에이블리 '세일대전'. (이미지=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2022.09.0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에이블리 '세일대전'. (이미지=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2022.09.0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7일 중소기업계 소식.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일부터 19일까지 '세일대전'을 실시한다. 추석 세일대전에서는 셀럽마켓, 쇼핑몰, 스트릿·스포츠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의 셀렉샵, 뷰티, 라이프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앱 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3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쿠폰팩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000원 할인권을 비롯해 전 상품을 무료배송 받아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골프 거리측정기전문기업 골프존데카는 초소형 라인의 프리미엄 신제품 '골프버디 aim QUANTUM(퀀텀)'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거리 측정기와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크기는 가로 95㎜, 세로 47.3㎜다. 고투광 LCD(액정표시장치)와 7배율 줌적용도 특징이다. 기존 6배율에서 한층 더 강화된 고배율 줌렌즈를 통해 흐린 날이나 어두운 3부 라운딩에서도 골퍼들이 정확한 거리 측정을 할 수 있다.

▲레몬헬스케어는 잠자고 있는 휴면 실손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시행한다. 레몬헬스케어는 '청구의 신' 앱에서 제휴된 병원에서의 미청구 진료 내역 확인과 즉시 보험금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서울대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상급·종합병원 47개와 제휴해 진료 내역만 있으면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하다. 최근 3년 동안의 미청구 진료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스케일업 기업 디렉터스컴퍼니는 두뇌 건강 전문 브랜드 '더비랩'을 인수했다. 더비랩은 지난 2019년 7월 브랜드를 출시하고 공부할 때 필요한 기억력과 눈 건강, 지구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한다. 디렉터스컴퍼니는 더비랩의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유통을 지원해 지난해 매출대비 250%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 커피 테크 스타트업 브라운백은 디지털 바리스타 '브라운백 어웨이'를 공개했다. 디지털 바리스타는 커피를 내리고 마시는 커피 경험의 전반을 디지털화한 전자동 커피 머신이다. 국내 스타트업의 기술이 세계 최초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피를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생활유리제조기업 SGC솔루션은 자사의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브랜드 출시 17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퀴즈를 확인한 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17주년 기념 브랜드필름을 시청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된다. 5명에게 글라스락 릴렉스그린 키친 세트가 증정된다.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은 서울산업진흥원,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서울 소재 중소기업·스타트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3박4일 제주 워케이션(일+휴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워케이션에 필요한 숙박, 공유 오피스, 액티비티 체험활동 등을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클룩은 9월 한달간 카카오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7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전 상품이 해당된다. 하나카드는 하나 마스터카드로 동남아 지역 여행 상품 5만원 이상, 유럽과 미국 지역은 10만원 이상 미국 달러(USD)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룩은 베트남과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 3개국 상품으로 구성한 액티비티 할인전을 진행한다.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는 추석을 맞아 GS 홈쇼핑과의 첫 협업을 통해 '디봇 T10 터보'를 선보이며 홈쇼핑 채널을 확대한다. 홈쇼핑 라이브는 12일 오후 4시35분에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8만원 일시불 할인을 받는다. GS SHOP 앱을 통해 구매 시에는 2만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 청소년·어린이들을 위해 350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대 파운데이션(침대 하부 프레임)을 기부했다. 해당 제품들은 향후 경기 고양시에 거주하는 한부모·조손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는 신혼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9월 특별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와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다. 스마트카라는 9월 한달간 프모로션 대상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코필터 2세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원), 빌레로이앤보흐 '보스톤 와인 고블렛잔 2P'을 100% 증정한다.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9월 한달간 글로벌한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88개국에서 동시 실시되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이다. 아이허브의 연중 할인 행사 중 가장 할인폭이 크다. 최대 2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은 티(Tea)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와 함께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조선향米(조선향미)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실시됐다.14일까지 11번가에서 열린다. 신메뉴 모바일 쿠폰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뉴시스]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퀀텀'.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2022.09.0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퀀텀'.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2022.09.07. [email protected]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전문가 인기 제품군인 18V 충전 임팩트·드릴드라이버와 그라인더를 대상으로 '프로의 정석' 구매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연다. 이벤트 제품은 보쉬의 프리미엄 바이터보 충전공구다.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 C' 키트·베어툴,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 C' 키트·베어툴 등이다.
 
▲줌은 사용자가 자체적으로 암호화 키를 설정해 줌 클라우드 인프라 내 특정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고객 관리형 키(CMK)를 출시했다. 줌 CMK는 줌의 BYOK(Bring Your Own Key) 솔루션으로 유료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신 보안 기능이다.

▲에몬스는 백화점 유통망을 확충하며 신규 고객 잡기에 나선다. 에몬스는 올해 NC대전유성점을 시작으로 AK수원점과 롯데 평촌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지난 6일 '에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입점을 완료했다. 에몬스는 기존 매장을 재정비해 브랜드 경험을 높이는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은 전국 학원을 대상으로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9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16일 대구를 시작으로 구미, 울산, 포항, 안동, 인천, 전주 등 총 7 지역에서 열린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예비 초등생부터 중등생까지 전 학년을 타깃으로 전과목 100% 교과 연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는 추석을 맞아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텐가위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가코리아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텐가의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버큠 컵부터 신제품 보블 크레이지 큐브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IT전문교육기관 멀티캠퍼스는 16일까지 IT교육과 취업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잇(Multi IT)'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교육과정은 총 5가지 분야다. 데이터 분석, 백엔드 개발, 풀스택 개발, 메타버스 게임 콘텐츠 기획, 앱 개발 등이다. 모든 과정은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자신에게 맞는 교육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AI(인공지능) 음악 기업 이모션웨이브 주식회사는 SK텔레콤과 함께 '이프랜드'에서 스타필드와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리테일 공간과 연결된 세계 최초 온·오프믹스형 뮤직 메타버스 페스티벌 '뮤타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9월부터 연말까지 이어진다.

▲2023년 민간 인공위성을 발사를 준비하고 있는 컨텍의 위성 발사 현장을 관람할 어린이와 청소년을 비롯한 최종 11인이 선정됐다. 항공우주 스타트업 컨텍은 지난 5일 대전 UST(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사이언스 홀에서 '컨텍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을 위한 92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10월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3억9000만원 상당의 생활·위생용품을 지파운데이션 주최로 열리는 '2022 제3회 런포더문'에 후원했다.

▲보람그룹의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는 지난 6일 서울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저소득 재가 장애인과 장애인 이용자 약 150명을 대상으로 갈비탕과 잡채, 전, 송편 등 명절음식과 명절선물을 제공하는 '풍성한 한가위 따뜻한 情(정)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에게 행복도시락과 기초 생필품을 기부하는 '마음한끼 캠페인'을 19일까지 진행한다. 마음한끼 캠페인은 요기요 앱 내 선물하기 카드를 구매하면 구매 1건당 도시락 1개를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에이블리, 최대 89% 세일대전…'aim 퀀텀' 국내 판매[중기소식]

기사등록 2022/09/07 16:17: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