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언론뉴시스

V.O.S 박지헌 "안면마비 5주차…염증이 말초신경까지 발생"

기사등록 2022/08/06 14:39:35

associate_pic4
[서울=뉴시스] 박지헌 2022.08.06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보컬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근황을 전했다.

박지헌은 6일 인스타그램에 "안면마비 어느새 5주가 훌쩍. 이제 어느 정도 미소도 지을 수 있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달 3일 박지헌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구안와사(口眼喎斜)로 입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구안와사는 얼굴 신경 마비 증상으로, 입과 눈이 한쪽으로 틀어지는 병을 가리킨다.

박지헌은 "치료하면서 또 알게 된 건 목 주변에 초음파를 보니 생각보다 너무 많은 염증들이 내 몸을 포진하고 있었다네요"라며 "그것도 모르고 지난 몇 년 너무 과하게 운동을 하고 수면을 줄이기까지 했으니 염증들이 말초신경에까지 발생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망가진 몸 상태에 비해 그래도 빠른 호전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늘 다이어트 식단만 해보다가 이제야 진짜 건강식을 시작했구요. 무대에 서면 조명들 탓에 눈시림이 심해 보호안경을 맞췄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04년 V.O.S로 데뷔한 박지헌은 2010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3남 3녀를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이 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