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돈 때문에"…정우·박희순 '모범가족' 8월 12일 공개

기사등록 2022/07/14 14:13:34

[서울=뉴시스] ‘모범가족' 티저 포스터 . 2022.07.14.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모범가족' 티저 포스터 . 2022.07.14.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모범가족'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14일 공개했다.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살벌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평생을 모범적으로 살아온 유약한 가장 동하 역은 정우가, 사라진 돈 가방의 행적을 좇아 동하를 추적하는 마약 조직 2인자 광철 역은 박희순이 맡아 각각 가족과 돈을 지켜야만 하는 두 남자의 끈질긴 이야기를 그려 나간다.
[서울=뉴시스] ‘모범가족' 티저 예고편 . 2022.07.14.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모범가족' 티저 예고편 . 2022.07.14. (사진 = 넷플릭스 제공 )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또 윤진서는 무능한 동하에게 이혼을 고하는 아내이자 비밀을 숨긴 은주 역을, 박지연은 그들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동하와 광철의 관계를 파고드는 경찰 주현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평화로워 보이는 마을에서 각자의 꿍꿍이를 숨기고 서로를 지켜보고 감시하며 뭔가를 찾는 이들로 시작된다. 이혼 위기와 함께 궁지에 몰린 동하가 피 묻은 돈을 발견하고, 충동적으로 그 돈을 숨기면서 예상치 못한 파란이 벌어진다.

연출은 '추리의 여왕'(2017)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2021) 등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인 김진우 감독이 맡았다. 8월 12일 넷플릭스 공개.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