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미운 우리 새끼' 영상 캡처 . 2022.08.12. (사진= SBS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배우 최여진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다.
14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는 최여진이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이날 미혼 여배우인 최여진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평소와 다른 관심을 보인다. 최여진은 센 이미지와는 달리 '궁상미(美)' 넘치는 털털한 일상을 털어놓는다. 그는 "평소 남이 쓰던 물건을 잘 주워온다"라며 좋은 물건이 나오면 경비 아저씨한테 1순위로 연락 오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휴지 1장 사용법까지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다.
또 최여진은 허경환·김희철·토이낭 중 자신의 이상형에 아주 가까운 사람이 있다고 밝혀 어머니들을 긴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그 아들에게 "결혼하자"고 고백한 적도 있었다는 일화를 공개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허경환은 마흔파이브 멤버인 박성광·김원효·김지호와 만나 '미우새' 입성 기념 자축시간을 가지는 가운데 허경환을 향한 친구들의 폭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농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22년 전 약 28억원에 매입한 '꼬마빌딩'이 현재 400억원 이상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서장훈이 보유한 서울 서초구 서초동 빌딩은 현재 평가액은 최소 400억~450억원 이상으로 평가된다. 지난 2000년 28억1700만원에 경매를 통해 낙찰 받은 빌딩은 지하 2층~지상 5층, 대지면적 277㎡, 연면적 1475㎡ 규모다.
해당 빌딩은 입지 여건이 좋다. 강남대로와 남부순환로가 교차하는 사거리에 위치해 있고, 지난 2011년에는 바로 앞 양재역에 신분당선이 개통하면서 가치가 상승했다는 평가다. 최근 해당 빌딩 바로 뒤편에 위치한 건물(대지면적 343.4㎡·연면적 448.86㎡)이 약 467억원에 매물로 나왔다.
한편 서장훈은 동작구 흑석동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건물을 한 채씩 더 보유하고 있다. 흑석동 빌딩은 2005년에 58억원에, 서교동 빌딩은 2019년 140억원에 각각 매입했다.
[서울=뉴시스] '금수저' 육성재. 2022.08.12.(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배우 육성재가 후천적 금수저로 변신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측은 12일 육성재의 스틸을 공개했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다.
육성재는 극중 금수저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학생 '이승천' 역을 맡았다. 이승천은 상위 0.01%만 간다는 최고의 자사고인 서울제일고 2학년 학생으로, 계급사회의 쓴맛을 느끼고 금수저를 꿈꾸는 인물. 그런 그가 길거리에서 물건을 파는 할머니를 만난 뒤 인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로에 놓이게 되고, 그 기회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육성재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평범한 학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좌판에 진열된 오래된 물건 중 수저를 들고 있어 어떤 상황에 놓인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정장을 갖춰 입고 진중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육성재의 눈빛과 표정에서 사뭇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제작진은 "육성재가 흙수저 탈출을 위해 어떤 일들을 벌이게 될지, 그의 고군분투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