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이재욱과 키스신…'키스식스센스' 등장

기사등록 2022/06/23 15:17:45

최종수정 2022/06/23 17:25:12

김새론 *재판매 및 DB 금지
김새론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음주운전 사고를 낸 배우 김새론이 '키스식스센스'에 편집없이 등장했다.

김새론은 21일 공개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키스식스센스 9회에 이재욱과 함께 특별출연했다. 극중 '이필요'(김지석)가 연출한 영화 '하루' 여주인공을 맡았고, 이재욱과 키스신도 선보였다. '홍예술'(서지혜)이 이 역에 이입,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에서 짧게 등장했다. 디즈니+는 "키스식스센스는 사전제작한 드라마"라며 "모든 콘텐츠 제작·편집은(김새론 음주운전) 사건 발생전 완료했다. 남은 2회(11·12회)에서 김새론이 직접 등장하는 장면은 없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청했다.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께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경찰이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거부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했다.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약 0.2%의 면허 취소 수준으로 나타났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 신사동과 압구정동 일대는 약 4시간30분 동안 정전됐다. 카드 결제 등이 되지 않아 주변 상권 일대도 피해를 입었다. 한국전력공사에 따르면 변압기 수리 비용은 약 2000만원이며, 김새론 측은 보험 처리할 예정이다.

김새론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TV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측은 김새론 촬영분 편집을 논의 중이다. 김새론은 사고 다음 날인 지난달 19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 상인, 시민, 복구해준 분들 등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관해 변명의 여지가 없다. 내가 저지른 잘못에 스스로도 실망스럽고 너무나 부끄럽다"며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죄송하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