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언론뉴시스

제니, GD 헤어지고 BTS 뷔와 사귀나…제주 목격담

기사등록 2022/05/23 11:50:23

최종수정 2022/05/23 22:06:06

associate_pic4
[서울=뉴시스] 뷔 제니 2021.05.23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닮은 꼴 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이 함께 포착됐다. 일단 팩트 체크가 안 돼 이름은 다 가렸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 한 쌍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차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최근 뷔와 제니가 소셜미디어에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린 점을 언급하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일각에서는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가 제니가 모델을 맡고 있는 제품이라며 사진 속 여성이 '제니가 맞다'는 주장도 나온다. 또 뷔와 제니가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이니셜 'V'와 'J'로 해놓은 것도 열애설의 근거가 되고 있다. 양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2월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하지만 최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것이 알려지면서 결별설이 나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이 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