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당신의 계절'…피아니스트 김세은, 극장 콘서트

기사등록 2022/01/16 11:28:30

[서울=뉴시스]피아니스트 김세은. (사진=재즈올로지 제공) 2022.01.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피아니스트 김세은. (사진=재즈올로지 제공) 2022.01.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버클리 음대 출신의 피아니스트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김세은의 '베를린, 당신의 계절' 콘서트가 오는 29일 오후 7시 CGV청담씨네씨티 엠큐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2018년 떠난 베를린 여행에서 음악으로 기록한 삶의 이야기와 직접 촬영한 사진이 어우러진다. 클래식 연주자로 시작해 이제는 대중음악 창작자로 살아가는 김세은의 녹록치 않았던 삶에 대한 수많은 고민을 베를린이라는 낯선 장소가 주는 느낌과 교차시켜 보여줄 예정이다.

피아노 한 대와 대형 스크린 그리고 특별한 게스트가 초대된 이번 공연에서 김세은은 피아노 연주는 물론 직접 촬영한 사진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진행까지 맡아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섀도우 캐비닛 대표이자 (전)정치발전소 기획실장 김경미,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임성언, 그리고 재즈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출연한다.

오랜 해외 생활 후 귀국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김세은은 1집과 2집 음반 제작 및 프로듀싱, 남예지와 함께한 싱글음반 '눈 감고 간다'의 제작 및 프로듀싱, 가수 최백호가 작사·작곡하고 배우 강부자가 노래한 싱글음반 '나이 더 들면'의 편곡 및 피아노 연주 등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국악 프로젝트 밴드 'Korean Poetry'를 결성해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여하기도 했다.

'베를린, 당신의 계절' 콘서트 티켓은 CGV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