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언론뉴시스

12월 대기업 채용문 열려…SK하이닉스·LG유플러스 등

기사등록 2021/12/09 01:03:00

associate_pic4
[서울=뉴시스]12월 기업 채용 공고.(표=사람인 제공) 2021.1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최근 기업들의 수시채용이 확산되면서 전통적인 채용 비수기였던 12월에도 주요 대기업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SK하이닉스와 LG유플러스, 현대글로비스 등 대기업들도 잇달아 채용에 나서고 있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2022 신입 Maintenance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인원은 세 자리수로 예정돼있다.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로, 반도체, 전자, 전기, 기계, 화공, 컴퓨터, 안전, 소방 등 관련 전공자, 2022년 3월 입사가 가능한 자, 4조 3교대 근무 및 방진복 착용 가능한 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전문대학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적성검사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021년 하반기 CTO 신입 개발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Enable ▲클라우드 Front-end 및 Back-end 개발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2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에서 요구하는 기술에 대한 이해 및 활용 능력이 있어야하며, 컴퓨터, 정보시스템, 전기, 전자, 통신, 산업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LG인적성검사·코딩테스트 ▲AI영상면접 ▲1차면접 ▲인턴십 ▲2차면접 ▲입사 순이다. 오는 15일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로, 일부 직무는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부문별 대졸 또는 초대졸 학력 소지자로, 이외 부문별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해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신입 모집 부문은 ▲신사업 ▲물류 ▲해운 ▲유통 ▲경영지원이며, 경력은 ▲물류 ▲해운 ▲노무이다. 신입은 오는 13일 오후 1시, 경력은 오전 10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현대중공업은 자산관리 및 안전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자산관리의 경우 ▲생산설비보전기획 ▲전력시설 ▲기계시설 ▲소방시설 ▲건축 ▲입찰·계약관리 ▲전산관리 ▲사업관리이며, 안전은 ▲안전제도기획·시스템 ▲안전교육 ▲소방안전·재난대응 ▲현장HSE기획·안전관리 ▲보건관리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TOEIC 700점, TOEIC Speaking 120점 또는 OPIc IM2 이상 성적 보유자, 일부 분야는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셀트리온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학사 이상 신입의 경우 ▲약사 ▲품질관리 ▲연구보증 ▲총무 ▲재무이며, 경력은 ▲약사 ▲R&D ▲미생물 품질관리 ▲품질관리 ▲재무이다. 고졸 및 전문학사 분야에서는 생산 부문 신입 사원을 뽑는다.

공통 자격 조건은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1월부터 정상 근무가 가능한 자, TOEIC 700점(고졸·전문학사는 350점)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공인외국어성적 보유자이다. 단, 영어권 국가 학위 취득자 또는 장기 거주자는 성적 제출이 불필요하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네이버 메인에 뉴시스채널 추가하기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이 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