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2' 이지현, 이혼→공황장애…"둘째아들 공격성향 걱정"

기사등록 2021/10/14 09:22:21

[서울=뉴시스]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출연한 이지현. (사진='힐링산장2' 제공).2021.10.14.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출연한 이지현. (사진='힐링산장2'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힐링산장2'를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13일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과 채널S에서 방송된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에는 이지현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지현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방송에서 돌연 사라진 이유부터 두 번째 이혼 후 싱글맘으로 두 아이를 육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선 지난해 연초 갑작스럽게 찾아온 공황장애를 언급하기도 했다. 전광렬은 두 아이를 가장으로서 책임지기 위해 복귀하게 됐다는 이지현에 응원의 기를 불어 넣었다.

이지현은 두 번째 결혼과 이혼에 대해 아이들은 몰랐다는 사실을 고백하는가 하면, 공격적인 성향이 있는 둘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지현은 "아들이 공격적이라 많이 싸운다. 친구들도, 선생님도 많이 때린다. 일하러 나가서도 늘 사고가 생길까 조마조마한다"고 토로했다. 이에 전광렬은 "누구나 인생 살면서 행복하기만 한 사람이 어딨겠어. 이제 시작인 거야"라고 조언을 건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