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서인영 "연애 비수기…혼전 동거 오케이"

기사등록 2021/06/16 09:19:50

[서울=뉴시스]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연애도사'(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6.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연애도사'(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6.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SBS 플러스 '연애도사'에서는 서인영이 출연해 "연애 비수기다. 1년 반째 솔로"라고 털어놨다.

이날 서인영은 향후 2년간 결혼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물었다. 이에 타로 마스터는 "본인이 선택을 못하고 혼란스러워할 수 있다. 앞으로 2년 안에 결혼을 안 한다면 여러 사람을 두루두루 만난다"고 풀이했다.

이어 "반면 2년 안에 결혼을 한다면 너무 안 좋다. 심리적 압박이든 금전적이든 명예든 본인이 무언가를 떠안고 결혼해야 한다. 2년 안에 찾다가는 만족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는 본인도 마음의 문을 닫고 열지 않고 있다"고 했다.

이에 서인영은 "사실은 제가 남자친구들이 다 결혼 얘기를 꺼내서 헤어졌다. 결혼이란 단어가 나오면 헤어졌다. 헤어지는 게 싫지만 1, 2년 만나서 결혼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혼전 동거 오케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