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SNS 언팔' 패션브랜드 저격…"세상 그렇게 살지 마"

기사등록 2021/05/06 13:37:43

[서울=뉴시스] '하리수' 이미지. 2021.05.06. (사진 = 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하리수' 이미지. 2021.05.06. (사진 = 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방송인 하리수가 한 브랜드를 향해 일침을 날렸다.

하리수는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긴 글을 게재했다. 그는 "몇 년간 알고 지낸 브랜드의 패션쇼가 있어서 축하드리려고 인스타를 보던 중 나도 모르는 사이 언팔을 한걸 알아 버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생 브랜드여서 홍보를 위해 피드에 몇 년 전부터 많이 홍보도 해드리고, 생일이며 명절이며 나름 최선을 다해 챙겨드렸는데… 사람 사는 세상이 다 그런 거니까. 한두 번 겪어본 뒤통수도 아니고 어이없음도 아닌데 그래도 기분은 안 좋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하지만 괜찮아요. 더 늦기 전에 좋은 사람이 아니란 걸 알 수 있게 된 걸로 충분해요. 악연은 빨리 정리할수록 좋은 인연이 함께 할 수 있기에 악연과의 헤어짐은 빠를수록 좋다. 세상 그렇게 살지 마요. 반성하세요"라고 이야기했다.

하리수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