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로즈가든, 프랑스향 물씬…장미 300만송이

기사등록 2021/05/06 13:20:01

각국 장미 720종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용인=뉴시스]신정훈 기자 = 에버랜드는 5월을 맞아 꽃의 여왕인 장미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 로즈가든(장미원)을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으로 꾸며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로즈가든에서는 14일부터 한 달여 간 720종 300만송이의 장미가 만개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주한 프랑스관광청과 협업해 약 2만㎡(6000평) 규모의 로즈가든 일대를 역사적인 카페와 서점, 교회 등으로 유명한 파리의 핫플레이스인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 분위기로 조성했다.

로즈가든 정중앙에 파사드(외벽)를 세워 테라스 카페 포토스팟을 새롭게 설치하고, 주변에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 고객들이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샹송 등 프랑스 감성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로즈가든에는 테라스 카페뿐만 아니라 파리 베르사유 궁전의 정문을 모티브로 한 게이트 조형물을 세우고, 궁전 콘셉트의 이색 체어와 로즈 마차, 로즈월 액자 등 다양한 포토스팟을 마련했다.

특히 파리에 사는 사람들을 뜻하는 파리지앵으로 분장한 연기자들이 로즈가든 곳곳에 나타나 고객들과 사진을 찍는 '로즈 이머시브' 포토타임이 20일부터 테라스 카페 주변에서 진행된다.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는 파리와 특별한 사연이 있는 부부 5쌍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14일부터 벌인다.파리로 여행을 다녀왔거나 파리 신혼여행을 계획했다가 못 갔다는 등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부부 5쌍을 부부의날인 5월21일 에버랜드에 초청해 부부 기념사진 촬영, 로즈가든 도슨트, 장미향수 증정 등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로즈가든에서는 에버랜드가 개발한 24종의 장미 신품종을 포함해 포트선라이트(영국), 뉴돈(미국), 나에마(프랑스) 등 각국의 장미들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연간회원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로즈가든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제1회 로즈 사생대회'를 6월 초 열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