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분께 힐리언스 선마을 웰에이징 힐링 선물

기사등록 2021/01/17 16:06:11

2월4일까지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기획전'

자연 발효장 세트·홍천 한우 세트 등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의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기획전'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의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기획전'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강원 홍천군 서면 힐리언스 선마을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 '선이몰'이 신축년(辛丑年) 설을 맞이해, 2월4일까지 친환경 식품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기획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사람과 자연에 선하고 이로운 상품을 판매한다'는 선이몰 철학에 따라 코로나19에 대응할 수 있도록 면역력 증진을 도울 친환경 식품들을 최대 15%의 할인한다. 

'자연 발효장 세트'는 매년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명절 스테디셀러다. 힐리언스 선마을이 직접 100% 국산 콩을 엄선해 담은 '필수 발효장 3종'(간장, 고추장, 된장)으로 구성한다.

'홍천 한우 세트'(실속형)는 홍천뚜레영농조합법인이 선별한 한우로 만든 불고기, 장조림, 국거리 등을 담는다. 총 1.5㎏.

GAP 인증은 물론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한 '맑은사과 선물 세트', 천일염으로 염장한 국내산 굴비만을 엄선한 '본굴비 영광 법성포 황실 굴비 세트', 이탈리아 전통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움브리아 트러플 오일&발사믹 세트' 등도 있다.

3만원 미만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선이몰 담당자는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하는 가운데 소중한 분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선이몰 정성이 가득 담긴 친환경 명절선물을 통해 가족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설 명절이 되기 바란다"고 권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2005년 설립한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다.

 '힐링'(Healing)과 '사이언스'(Science) 합성어인 '힐리언스'(Healience)라는 이름처럼 고객이 천혜의 자연 속에서 식(食), 운동, 마음, 리듬 등 4대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도와 면역력, 자연 치유력 등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높여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국내 웰니스 관광지 중 하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소중한 분께 힐리언스 선마을 웰에이징 힐링 선물

기사등록 2021/01/17 16:06:1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