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필터 조유진, 숨겨진 예능감 폭발…'코미디빅리그'

기사등록 2021/01/17 15:45:05

[서울=뉴시스] '코미디빅리그'. 2021.01.17. (사진 = tvN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코미디빅리그'. 2021.01.17. (사진 = tvN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코빅)에 밴드 '체리필터'의 조유진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17일 오후 7시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 조유진은 숨겨둔 예능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코빅'의 코너 '사이코러스'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은 조유진은 반전 면모를 선보인다, 개그맨 황제성, 양세찬의 신선한 코러스에 격한 호감을 나타내는가 하면, 순수한 입담마저 쏟아내 출연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한편, 올해 1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신규 코너와 기존 코너가 뜨거운 웃음 경쟁을 펼치고 있다.

기존 코너인 '2021 슈퍼차 부부', '1%', '사이코러스'가 여전히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새 코너 '쇼킹덤' 또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쇼킹덤' 코너에서는 역병에 걸린 왕 문세윤, 명의 이진호, 무속인 황제성, 언어연구가 이은형이 차진 호흡으로 선두권 지키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이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