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고수·김고은,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 참여

기사등록 2020/11/26 15:31:07

[서울=뉴시스]이병헌 등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에 참여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11.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병헌 등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에 참여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11.2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고수, 김고은, 안소희, 이병헌, 이진욱, 정우가 참여한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가 26일 공개됐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2시에 소속 배우들의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2가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즌2에는 BH엔터테인먼트 배우 6인이 참여했다. 시즌2에 참여한 이병헌은 "올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글귀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여러분의 일상 속에서 제 목소리가 힐링 사운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힐링 사운드 캠페인 시즌1에서는 시를 읽었지만, 시즌2에서는 산문집 구절을 녹음했다.

지난 6월에는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박보영, 박성훈, 진구, 한지민, 한효주 등이 캠페인 시즌1을 함께 했다. 시작과 동시에 기부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BH엔터테인먼트의 사회공헌활동인 해당 캠페인은 올해 초 한효주의 제안으로 기획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달라진 사람들의 일상과 지친 심신에 힐링을 전하기 위해 자연의 소리를 배경으로 배우들이 도서 속에서 발췌한 좋은 글귀 등을 직접 읽고 녹음해 이를 음성 콘텐츠로 만드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연말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