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일상을 1밀리 멋지게'…캐치볼 스니커즈와 콜라보

기사등록 2020/08/13 10:46:13

[서울=뉴시스]밀리의 서재X캐치볼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사진 = 밀리의 서재 제공) 2020.08.13.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밀리의 서재X캐치볼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사진 = 밀리의 서재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신발 제조 브랜드 브러셔와 콜라보레이션(협업)해 '밀리X캐치볼' 스니커즈 에디션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밀리의 서재는 13일 "독서와 패션이라는 이질적인 요소를 결합해 더 멋진 일상을 찾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된 행사"라며 "밀리의 서재 구독 회원들은 캐치볼 스니커즈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4일 출시한 4.0버전 업데이트에 '당신의 일상을 1밀리 +(플러스)'라는 메시지를 담은 바 있다. '밀리X캐치볼' 스니커즈는 이 메시지에 기반을 두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밀리의 서재는 향후에도 '일상을 1밀리 멋지게 만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밀리의 서재 관계자는 첫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캐치볼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캐치볼이 각자의 일상을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독서를 통해 더 멋진 일상을 추구하는 밀리의 서재와 연결고리가 있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장은 "밀리의 서재는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독서와 친해지며 일상을 멋지게 가꾸어 나가고,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독서 인구를 확장하는 데 기여하기를 바라는 서비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패션은 물론 전자제품,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와 독서를 결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