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쇼! 음악중심' 1위…'엠카운트다운' 이어 2관왕

기사등록 2020/08/01 17:16:03

[서울=뉴시스] 그룹 '싹쓰리'가 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 = '쇼! 음악중심' 캡처) 2020.08.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그룹 '싹쓰리'가 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 = '쇼! 음악중심' 캡처) 2020.08.0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놀면 뭐하니?' 여름 프로젝트 혼성 그룹 '싹쓰리'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으로 구성된 싹쓰리는 1일 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고도 '다시 여기 바닷가'로 1위에 올랐다. 이들은 블랙핑크, 화사와 1위를 두고 경합했다.

싹쓰리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그룹이다. 지난달 30일 엠넷 음악차트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이 그룹은 지난 18일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을 발표했다. 경쾌하고 청량한 한여름의 바닷가를 떠오르게 만드는 곡으로 90년대 감수성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린다G의 남편인 가수 이상순이 작곡했고, 린다G와 래퍼 지코가 작사를 맡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소유, 제시, 에릭남이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외에 에이프릴, 에이티즈, 전소미, 정세운, 허찬미 등이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