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여름맞이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 출시

기사등록 2020/06/30 09:15:36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CJ푸드빌은 빕스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지글지글 끓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이다.

바삭하면서 촉촉한 폭립과 감칠맛 나는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폭립에 소스를 넣어 끓인 후 가장 맛있는 온도로 바로 즐길 수 있어 차원이 다른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다. 시즐링 감바스는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에 고소한 오일 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또 여름 시즌에 걸맞게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도 선보인다. 새콤한 감칠맛이 좋은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싱그러움이 가득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우를 각종 채소, 소시지와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매운 양념을 더해 노릇하게 구워낸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즉석에서 바로 구워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빕스 와플' 등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빕스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골든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립'과 '시즐링 감바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매장에서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이미지를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등 해시태그와 함게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빕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빕스 시그니처인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집중했다"며 "빕스 골든립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골든립 특별전'을 통해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